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정책미납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즉,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해도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추가로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정보이용료는 수수료가 비싼가보네요. 소액결제 현금화랑은 머가 틀린건지 아직도 혼돈이 ㅠ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여러 가지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이렇게 모두 설정하셨다면 지금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졌습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정보이용료현금화 것이죠.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소액결제정책미납 현금화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