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이용료현금화 - An Overview

Wiki Article

위에 말씀드린 방법 이외에도 소액결제현금화 할 수 있는 루트가 많이 있습니다. 스스로 소액결제현금화 하는 방법도 있지만 현금이 급히 필요한 상황에서 스스로 현금화를 하려다 보면 기간이 오래 걸릴 수 있어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현금화 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 정상상태인데 왜 정책에 걸리는거지?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본인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됩니다. 영문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신다고 해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입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 대 있으며,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정보이용료현금화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정보이용료현금화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소액결제정책미납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결제를 사용하신 후 미납하게 되면 연체율이 높기 때문에 요금을 제때 납부하지 못할 경우 통신사 정책으로 소액결제 이용 한도가 줄어들거나 차단되어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